서울시 정비사업 조합입찰공고 – 정비사업 정보몽땅 24년 11월 2주차

서울시 정비사업 조합입찰공고에 올라온 정비사업 정보몽땅(구 클린업) 24년 11월 2주차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번 주는 총 36건의 공고가 올라왔습니다. 그 중, e편한세상 백련산 보류지, 신월곡1구역 재개발, 가락프라자 재건축, 방화6구역 재건축 공고가 눈에 띕니다. 공고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정비사업 정보몽땅의 조합입찰공고 링크 걸어드렸으니 바로 가서 보셔도 됩니다.

서울시 정비사업 조합입찰공고

보류지 매각 공고 – 서울시 정비사업 조합입찰공고

e편한세상 백련산 보류지 보류지 – 응암4구역 주택 재건축 보류지 매각 공고

은평구 백련산로 112일대의 19,649.50㎡을 정비한 응암4구역 주택재건축 사업은 이미 e편한세상백련산 이라는 이름으로 2022년 입주를 하였습니다. 당시에 보류지가 워낙 매각이 안되다보니 지금까지 매각을 못한 세대들이 있었는데 다시 한 번 매각을 시도합니다. 직전 보류지 공고는 24년 7월에 나왔었으며, 당시에는 이번과 마찬가지로 8.1억에 나왔지만 유찰되었습니다.

e편한세상 백련산 보류지 매각 대상
e편한세상 백련산 보류지 매각 대상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을 위해 보류지 매각 공고 링크도 함께 걸어드립니다.

관리처분계획 전후 조합 – 서울시 정비사업 조합입찰공고

신월곡1구역 재개발 공고 – 이주촉진업체 선정 공고

성북구 하월곡동88-142일대 56,024.50㎡를 정비하는 신월곡1구역 도시환경정비사업은 조합원 수는 411명으로 적지만 지하6층~지상47층 높이의 공동주택 2,206세대 및 오피스텔 498세대, 생활형숙박시설 198세대와 부대시설로 다시 태어날 예정으로 사업성이 상당히 뛰어난 구역입니다. 해당 구역은 24년 2월 29일자로 공식 이주기간이 끝났으며, 현재는 24% 정도의 인원들이 아직 이주를 완료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관련 내용은 아래 링크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조합은 이주율을 높이기 위해 이주촉진업체 선정 입찰 공고를 냈으며, 이와 함께 이주 후를 대비하여 신고대상 건축물 해제공사 감리용역 업체 선정 및 국공유지 매입 경정 업무 협의수행 용역업체 선정 입찰 공고 또한 냈습니다.

가락프라자 아파트 재건축 – 관리처분총회 관련

송파구 가락동에 위치한 가락프라자 아파트는 24년 초, 사업시행계획인가를 받았으며, 1년만에 관리처분계획인가를 위한 총회를 준비합니다. 조합에서는 관리처분총회 관련하여 홍보요원(OS요원)을 채용합니다. 아마도 활동 기간이 24년 12월 16일까지인 것을 보았을 때는 12월 중순에는 관리처분계획을 위한 총회를 진행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당 단지는 작년 말, GS건설을 시공사로 선정하였으며, GS건설이 제안한 아파트 이름은 송파 그랜드포레자이입니다. 과연 얼마나 빠르게 진행될지 기대해봅니다.

시공사 선정 조합 서울시 정비사업 조합입찰공고

방화6구역 재건축 시공사 선정 재공고

강서구 방화대로 25길 13 일대의 31,554.20㎡을 정비하는 방화6구역 재건축 사업은 지하3층~지상16층(10개동) 높이의 총 557세대로 탈바꿈할 예정입니다.

조합에서는 기존 HDC현대산업개발과 계약을 맺은 바 있었으나 공사비를 둘러싸고 접점을 찾지 못하면서 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시공사를 찾는다고 합니다.

이미 1차에 삼성물산이 단독으로 입찰했으며, 이번 공고는 형식을 맞추기 위한 공고로 보입니다. 결국엔 삼성물산과 수의계약을 체결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방화6구역은 이미 철거가 끝난 상태에서 시공사 재선정에 나서며 약간은 사업 속도가 지연될 것으로 보입니다. 관련 내용은 아래 참고 부탁드립니다.

마무리

이상으로 24년 11월 2주차 서울시 정보사업 정보몽땅의 재건축 재개발 조합입찰공고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이번 주는 e편한세상 백련산 보류지, 신월곡1구역 재개발, 가락프라자 재건축, 방화6구역 재건축 공고 공고가 눈에 띕니다. 이 외에도 관심 있는 사업장의 공고가 있다면 더 자세히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이 게시물이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평점을 매겨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수 : 0

지금까지 투표한 사람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게시물을 평가 해보세요.

Leave a Comment

error: 우클릭 할 수 없습니다.